커뮤니티

EA SPORTS™ FIFA ONLINE 4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 저급여 골키퍼 오버밸런스 문제▧[14]rank0214 MaestroX이승우10.19(월)조회 2,031비추천 6





안녕하세요. 저급여 장신 골키퍼 문제에 대해서 참다 참다 이건 해도해도 너무하다 싶고 누군가 말을 하지 않으면 바뀔거 같지 않아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특히 요즘 순위경기하면 심판보다 자주 만나는 급여 9짜리 라이브 쿠르투아는 진짜 해도해도 너무 심합니다.

굴리트는 하다못해 오버롤이랑 급여라도 높지. 쿠르투아 이건 뭐 답도 없습니다.

무슨 급여9에 오버롤 85도 안되는 애들이 아이콘 마냥 미1친 선방을 밥먹듯이 하는데 쳐내는것도 아니고 다 잡아내서 세컨볼도 안줍니다.

세컨볼 줘도 장신에 저오버롤임에도 불구하고 벌떡 벌떡 일어나서 2차선방하는 모습도 자주 보여주구요. 

심지어 라이브 1카 오버롤 77짜리도 60년 전통 욕쟁이 할매 돼지국밥처럼 든든하니 이건 뭐지? 싶습니다.

급여9짜리가 이렇게 사기니까 아이콘 키퍼들이 전원 실업자 되는거죠. 

야신, 슈마이켈, 레만, 시먼 이름만 들어도 간지나는 그 전설적인 아이콘 골키퍼들 쓰는 사람 있습니까? 아무도 없을걸요. 전부 강화재료 행이죠.

라이브 1카 쿠르투아만 써도 아이콘급 성능 나오는데 왜 굳이 비싼 돈과 급여주고 아이콘 데려옵니까?

심지어 어떤 분은 한국 국대에도 키퍼로 라이브 쿠르투아 박아 놓으셨습니다. 굴리트는 안써도 이건 도무지 대체불가라며요.

이건 진짜 심각한 밸런스 붕괴아닙니까?

특히 4th 넥스트 필드를 라이브 서버에 적용시키면서 문제는 더욱 심각해졌습니다. 적폐 중거리 막게 하겠다고 키퍼들 반응속도를 눈에 띄게 상향시켰죠.

하지만 키퍼 손에 안닿는 야신존으로 들어가는 중거리는 키퍼 반응속도 문제가 아닌 시스템적인 문제라 여전히 잘들어가며 박스안에서 저스탯 라이브 키퍼들이 킥커들이 양발에 슛파워 110 골결 110 되는 선수들임에도 물만난 생선마냥 펄떡 펄떡 뛰면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고급여 키퍼가 잘막는거는 당연한 거니까 그러려니 하는데 아무리 키컨을 한다해도 급여 9짜리가 이건 해도해도 너무 심하지 않습니까? 




















물론 제 손가락이 안좋아서 박스 안에서 잘 못넣는 것도 있지만 이건 정말 심각한 문제같습니다. 운영팀에서 다음 패치때 꼭 한번 고려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어떨 때는 1:1차는거나 중거리차는거나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이 들면 진짜 게임할맛 안납니다.

11 6
댓글 1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