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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5th Next Field 3차 테스트 항목 안내 운영자 2020.10.23 12,652

안녕하세요. GM 시입니다.

 

10/26() 11:00 ~ 10/30() 23:59 5th Next Field 3차 테스트 구장이 진행됩니다.

변경된 상세 테스트 항목을 참고하여 테스트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3차 테스트 구장에서 변경되는 항목

1) 공격수와 수비수의 크로스 경합 시공격수의 헤딩 슈팅 밸런스 조정

Ø  공격수와 수비수 크로스 경합 시공격수의 헤딩 슈팅 에러율이 1, 2차 테스트 구장보다 소폭 줄어듭니다. (라이브 서버보다는 높습니다.)

2) 컬링 로빙 스루

Ø  공을 받는 선수가 패널티 에어리어 안인 경우, 2차 테스트보다 컬링 로빙 스루가 더 쉽게 발동되도록 변경됩니다.

3) 경기 지연 플레이에 대한 페널티 개선

Ø  경기 지연으로 인한 비매너 점수 획득 기준이 소폭 강화됩니다.

4) 중거리슛 정확도 소폭 하향

Ø  18~27m 거리에서의 중거리 슈팅 정확도가 2차 테스트 구장보다 추가 하향됩니다.

5) 현재 스태미너량에 따라 선수가 받는 영향 확대

Ø  스태미너 감소가 선수에게 끼치는 영향력이 라이브 서버보다 증가합니다.

6) 슛 파워 게이지에 따른 중거리 슛 높이 조정

Ø  40% 이하 게이지로 슈팅 시, 슈팅 높이가 라이브 서버보다 높아지며, 40% 초과 게이지로 슈팅 시, 슈팅 높이가 라이브 서버보다 낮아집니다.  

 

2차 테스트 구장과 동일한 항목

1) 빠른 선수 교체 기능 추가

Ø  키보드 \  (패드 Select + Start 동시 입력경기를 일시 중단하지 않고 즉시 선수 교체할 수 있는 기능이 등장합니다.

Ø  위아래 방향키 (↑,↓)키를 사용하여 교체로 내보내려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테미너가 가장 적은 순으로 정렬됩니다.)

Ø  키보드 1, 2, 3 (패드 X, Y, B) 키를 사용하여 교체로 투입하는 선수를 선택하고 S (패드 A)를 입력하면 선수 교체가 예약됩니다.

Ø  교체 가능 선수 중포지션과 능력치컨디션 등을 고려하여 3명의 선수가 추천 선수로 노출됩니다.

Ø  선수 교체를 원하지 않을 경우키보드 \  (패드 Select + Start 동시 입력)를 다시 입력하면 선수 교체창이 사라집니다.

 

2) 키보드 컨트롤 개선 (공중볼 선수 변경수비 지원 등)

Ø  공중볼 상황에서 S 키 입력 시선수변경/패스 기능이 적절하게 작동하도록 개선됩니다.

Ø  갑작스러운 드리블 방향 전환 시딜레이가 개선됩니다.

Ø  수비 시방향 지원 기능이 개선됩니다.

Ø  변경 예정인 선수 표시가 다소 빠르게 변경되던 부분이 완화됩니다.

3) 수비수 마킹 포지셔닝 AI 개선

Ø  수비수가 중앙 지역에서부터 침투해 들어오는 공격수 마크를 놓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Ø  측면 수비수가 측면 공격수와 중앙 공격수를 동시에 마크 해야하는 상황에서 중앙 공격수를 우선 마크하도록 개선됩니다.

Ø  공과 거리가 먼 지역에서 침투하는 공격수를 미드필더 또는 수비수가 전력으로 달려가 마크하지 않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Ø  중앙 지역에서 마킹 대상이 갑작스럽게 변경되어 공격수를 놓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Ø  센터백이 중앙으로 침투해 들어오는 선수를 마킹해야 되는 순간에 측면으로 이동하여 중앙에 빈 공간이 생기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4) 약발 성능 상향

Ø  약발 수치에 따른 약발 성능이 상향됩니다.

5) 골키퍼의 골킥 대기시간 단축

Ø  골키퍼의 골킥 대기 시간이 30(라이브 서버)에서 10(테스트 구장)로 단축 됩니다.

6) 감아차기 슛 밸런스 조정

Ø  공이 휘는 정도의 최대값이 라이브 서버 대비 소폭 하향됩니다.

7) 경기 추가 시간 단축

Ø  일부 상황에서 경기 추가 시간 규칙이 오작동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8) (볼타코너킥크로스헤딩 슛 밸런스 조정

Ø  볼타 모드에서 코너킥 > 헤딩크로스 > 헤딩 슛의 에러율이 라이브 서버 대비 상승합니다

9) 스탠딩 태클 이후 동작 개선

Ø  스탠딩 태클 성공 후상대 선수와 충돌 등으로 인해 공을 확보하지 못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10) 슛이 골 포스트에 맞는 빈도 수정

Ø  골 결정력 능력치에 따라 슈팅 궤적이 골대를 맞는 빈도가 감소하도록 조정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