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IFA ONLINE 4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어제 이어서 한국 보정 2차, 3차[9]rank0460 carie3.17(금)조회 3,215비추천 2
1.일단 어제 이어서 어제 밤에 스쿼드 짜고서 해보니깐 잡 한국 스쿼드보다는 스탯이 높아서그런건지 그나마 최근 시즌이라서 그런 건지 몰라도 낫긴 하더라. 이 스쿼드는 그냥 게시판 한국하는 사람거 배낀거임. 물론 강화는 최대한 낮은걸로(5강으로 다 맞출라 했더만 망할 주영이가 너무 비싸다......윙백 또한...) 다섯판 했는데 한판인가 이기고 다 졌던거 같은데.. 내 손가락 문제인 듯 하다.. 박주영도 침투도 침투지만 턴도는게 달라짐.. 패스도 나아진 것 같고 무엇보다 속도가 나아짐. 그리고 스태미너도 후반 초반까지는 버티는것 같다. 진짜 컨 좋은 사람이 하면 이걸로도 어느정도 재미도 볼수 있겠더라. 하면서 느낀건데  잘 못하는 사람들만 매칭 되더라. 실력으로 넣는다기 보다는 무조건 앞으로 찌르는 스타일 있잖아. 아마 팀 가치가 낮으면 비슷한 팀가치나 아니면 연패 많이 한 사람이랑 매칭이 되는거 같다. 자기가 연패 많이 당하고 있다 컨에 자신있다 하면 100억 언저리로 팀 짜서 하는것도 좋은 방법 같음. 물론 좀 답답하긴 할거임..
2. 그리고 오늘 아침 본 스쿼드로 넘어와서(2002한국) 5판 했다. 딱 4승 1무... 뭐 강화가 다 된 상태라서 그런줄은 모르겠지만... 속도가 다르다. 패스 정확도도 높고 무엇보다 슛이 좋다. 그냥 나는 2002한국이 나은것 같다. 박주영도 지동원도 차범근도 다 강화하면 달라질지도 모르겠지만.. 5강 만든다고 해서 경기가 확 바뀌고 그런게 아닐듯하다. 왜냐하면 2002한국도 첨엔 낮은 강화부터 한거라.. 별반 그닥 차이는 없는거 같다.. 오히려 매칭만 더 빡센 사람들로 되는거 같다. 프3에서도 허덕거린다 이젠...그냥 높은 강화 쓰는건 자기만족인거 같음.어느 시즌을 써야 되느냐가 중요한거 같다. 최대한 나중에 나온시즌 1카라도 쓰는게 ai면에서 더 이득인듯. 
0 2
댓글 9
0/200